중국 부동산 위기와 생산성 감소팬데믹 봉쇄가 풀리면 중국 경제가 활성화될 것으로 봤다.
이 문제가 풀리자 자연스럽게 해결됐다는 거죠.동아일보DB경제학자들이 너무나 많이 틀렸기 때문에 도대체 이게 무슨 일인가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나오는데요.
상위 1%가 차지하는 소득 비중이 갈수록 커진다는 그의 연구 결과는 양극화 심화에 대한 경종을 울렸는데요.앞으론 정치인이 아닌 경제학자가 나서서 이 이슈를 좀 더 정교하게 다뤄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혹시 폴 크루그먼이 열렬한 민주당 지지자인 것과 달리.
이 연구 결과를 다룬 FT 기사엔 연구가 ‘사기 내지 ‘거짓말이라는 비판 댓글이 줄을 이었습니다.저명한 학술지 정치경제저널 게재가 지난달 승인된 따끈따끈한 논문 ‘미국의 소득 불평등 : 세금 데이터를 사용해 장기적 추세 측정하기인데요.
우리가 보고 느끼고 있는 현실과는 너무도 딴판이기 때문이죠.
과연 이런 정책은 불평등을 완화하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됐을까요.혐오스럽고 자극적인 방송을 하는 사람.
전과나 사회적 물의를 반복적으로 저지른 사람 등에 대해선 방송 권한이라도 뺏는 규정을 만들어야 한다고 촉구했다.담배 연기 때문에 그런 듯이라는 글을 남겼다.
A는 26일 치지직에서 방송을 진행하다 정지 조치까지 당했다.이에 치지직은 문제 방송인에 대한 베타 테스터 권한을 회수하는 등 과감한 대응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