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부터 800g 내외의 대형 자숙 랍스터(2만4980원.
기존 수출 통제 대상은 ‘5만달러 이하에서 배기량 기준으로 바뀌어 ‘2000㏄ 이상 승용차로 확대된다.김회승 기자 honesty@hani
채권단이 워크아웃 개시의 전제 조건으로 에스비에스 지분을 요구할 수 있어서다.이미 3~4개월 전부터 시장에선 위기설이 여러 차례 돌았고 태영 쪽의 ‘부인 공시도 잇따랐던 터다.태영건설의 유동성 위험을 이유로 정부가 채권단을 앞세워 ‘방송 장악에 나서는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 수 있다는 얘기다.
워크아웃 초읽기 부동산 PF 위기설의 핵심…땅 사놓고 건물은 시작도 못해 올해 ‘부실징후 기업 25% 늘어…부동산업 비중 가장 많았다.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케이디비(KDB)산업은행 본점 모습.
건설 프로젝트 사업이 난항을 겪을 경우 태영건설이 대신 갚기로 약정한 원리금은 8조630억원(19일 기준.
워크아웃은 채권단의 75%(채권액 기준)의 동의가 있어야 개시된다.올해 말까지 인터넷은행의 중·저신용대출 비중 자체 목표치는 카카오뱅크 30%.
인터넷은행들의 건전성 악화 부담을 고려한 것으로 풀이된다2025년엔 6~16% 각각 감소할 것으로 본다.
스트레스 디에스알은 내년 2월 은행권 주담대.0%의 금리가 추가 적용돼 연간 원리금 상환액이 커지고.